▲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OBC더원방송] 가수 정동원과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 오는 28일 신곡 'Love Actually'를 발매하며, '월드 피스 프로젝트(World Peace Project)'의 첫 주자로 나선다.

'Love Actually'는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동시에 '편견 없는 사랑'을 포괄적으로 다룬 곡으로, 정동원과 여자 아이돌 가수의 첫 듀엣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음악 천재' 정동원과 프로미스나인의 메인 보컬 박지원은 외모면 외모, 끼면 끼, 노래면 노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아티스트로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듀엣곡에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의 '월드 피스 프로젝트'는 가수가 가창에 참여하고, 음원 수익금 일부를 세계 각지 불우이웃에게 평생 기부하는 장기 프로젝트다.

코로나 펜데믹이 여전히 종식되지 않고 인플레이션 및 전쟁으로 세계 각국 많은 인구가 사망하며 우울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현재, '월드 피스 프로젝트'는 어려운 시기를 조금이라도 위로하고, 세계적인 축제인 '월드컵'을 앞둔 시점에서 세계의 단합을 안녕하고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한편, 정동원과 박지원이 참여한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Love Actually'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OBC더원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